스페인어를 배우기 위한 Windows용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9개

Windows에서 스페인어를 배우기 위한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9개 목록 .

스페인어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언어 중 하나이며 배우기 쉽고 흥미로운 언어이기도 합니다. 스페인어를 배우고 공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스페인어를 배우는 가장 쉽고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목록에는 최고의 스페인어 학습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모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페인어 구 또는 단어, 어휘, 동사 등을 사용하여 재미있게 쉽게 스페인어로 말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은 플래시 카드, 학습 테스트, 오디오 발음, 번역, 그림 등과 같은 많은 양질의 학습 기능을 제공합니다 . 스페인어 학습 외에도 이러한 소프트웨어 중 일부는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중국어, 영어, 아랍어 등 일부 소프트웨어는 Linux 및 Mac O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스페인어를 배우기 위한 Windows용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9가지입니다.

조차

Anki 는 오픈 소스이며 자원이 풍부하고 최고의 스페인어 학습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등과 같은 스페인어를 포함하여 인기 있는 언어를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스페인어 구 또는 단어 플래시 카드를 다운로드하고 이 소프트웨어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언어를 배우십시오. 다국어 인터페이스로 제공되며 다양한 다른 과목을 배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 에서 스페인어 학습을 위해 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많은 FlashCard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페이지 다운로드

불스 익스프레스

Byki Express  는 매우 편리하고 최고의 스페인어 학습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스페인어를 공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플래시 카드를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오디오와 테스트로 많은 인기 있는 스페인어 단어나 문구를 배울 수 있습니다. 여기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스페인어 구 또는 단어 목록이 많이 있습니다 . 스페인어 학습 외에도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중국어 및 기타 여러 인기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참고:  Byki Express에는 훨씬 더 유용한 기능이 포함된 유료 버전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페이지 다운로드

언어

valodas 는 고품질의 다중 언어 학습 소프트웨어입니다. 게임, 테스트, 카드, 수업 등과 같은 많은 학습 활동을 제공하여 스페인어 학습을 재미있게 만듭니다. 스페인어 외에도 영어를 포함한 다양한 언어로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터키어를 배우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외에도 Linux 및 Mac O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등과 같은 다양한 언어로도 제공됩니다. 웹사이트(또는  여기에서 )에서 이 소프트웨어의 다양한 언어에 대한 어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페이지 다운로드

단어풍부함

WordsGalore  를 사용 하여 9,000개 이상의 영어 단어 또는 문구 를 적절한 오디오 발음 및 서면 번역과 함께 스페인어로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스페인어 학습을 위한 테스트도 제공합니다. 또한 1,000단어가 포함된 작은 버전도 있습니다. Windows 외에도 Linux O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페인어를 배우는 방법:

  1. 이 소프트웨어를 연 후 알 수 없는 목록을 클릭하십시오 열에서 목록을 선택하십시오.
  2. 그런 다음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의 맨 오른쪽에서 Large Flash Cards and MP3 또는 Small Flash Card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스페인어 문구나 단어를 배울 수 있는 새로운 작은 창이 열립니다.

홈페이지

페이지 다운로드

이지워드

EasyWords 는 초보자를 위한 양질의 언어 학습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서면 또는 다중 선택 테스트를 통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1,000개의 스페인어 구 또는 단어를 영어로 배울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 학습 외에도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영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터키어 및 네덜란드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페인어를 배우는 방법:

  1. 이 소프트웨어를 연 다음 시스템 트레이 아이콘 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고 콘테스트 메뉴에서 논스톱 모드 를 선택합니다.
  2. ” 질문 – EasyWords ” 창이 열리면 영어 단어가 있고 사용 가능한 답변에서 스페인어로 정답을 선택해야 합니다.
  3. 스페인어를 공부하려면 이 테스트를 완료하세요.

참고: 광고 지원 설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페이지 다운로드

부엔소프트 스페인어

Buensoft Spanish 는 스페인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스페인어 학습 소프트웨어입니다. 스페인어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과목과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주제에는 오디오 발음과 함께 스페인어로 번역되는 영어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흥미로운 테스트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페인어를 배우는 방법:

  1. 이 소프트웨어를 연 후 소프트웨어 왼쪽에 있는 주제를 클릭합니다.
  2. 해당 주제 아래에 주제 목록이 열립니다. 목록에서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3. 해당 주제 아래에 수업 목록이 열리고 이 모든 수업에는 영어로 된 단어나 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페인어로 배우고 싶은 레슨을 더블 클릭하세요.
  4. 오디오 발음과 함께 해당 단어 또는 구문의 스페인어 번역이 포함된 작은 팝업 창이 열립니다.

참고: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유용한 유료 기능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페이지 다운로드

오픈티처

OpenTeacher 는 주로 교육용 소프트웨어이며 매우 우수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스페인어를 포함한 다양한 언어를 배우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학습 레슨을 다운로드해야 하며 이 소프트웨어에서 자신만의 학습 레슨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스페인어를 공부하는 데 사용하는 것 외에도 다른 인기 있는 언어를 배우고 다른 과목을 공부하는 데에도 사용합니다. 또한 오픈 소스, 휴대용 및 교차 플랫폼 소프트웨어입니다. Linux 및 Mac O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페이지 다운로드

프로바링구아

ProvaLingua 는 다중 언어 학습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영어로 다양한 테스트를 제공하여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라틴어, 포르투갈어 및 러시아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20개 이상의 스페인어 학습 레슨을 제공하며 각 레슨에는 스페인어 학습을 위한 15-25개의 질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 레슨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여러 언어로도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페이지 다운로드

플래시 카드 공장

Flash Card Factory 는 스페인어 학습을 위한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스페인어를 배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플래시 카드를 제공합니다. 각 플래시 카드에는 영어 단어와 스페인어 번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직접 단어나 문구가 포함된 플래시 카드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페이지 다운로드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