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36개

다음은 전문적인 방법으로 그림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36가지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목록 입니다. 기본 이미지 편집기 는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지만 때로는 장식용이나 전문적인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이미지에 텍스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는 36개의 소프트웨어를 엄선했습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원하는 글꼴, 모양, 크기 및 색상으로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림자, 반사, 텍스처, 블렌딩, 베벨을 추가하고 기하학적 방향을 변경하여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터치를 더할 수 있습니다. 창의성에는 한계가 없으며 이러한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고 사진에 놀라운 텍스트를 추가하십시오.

GIMP (GNU Image Manipulation Program)는 오픈 소스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편집, 크기 조정, 자르기, 자유 형식 그리기, 이미지 형식 변환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몇 가지 훌륭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열고 TEXT 도구를 클릭한 다음 텍스트를 추가할 영역을 선택하고 입력을 시작합니다. 색상 및 글꼴과 같은 기본 텍스트 조작 외에도 텍스트의 기하학적 방향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많은 이미지 조작 도구가 탑재된 본격적인 사진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토스케이프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PhotoScape 패키지는 뷰어, 편집기, 배치 편집기, RAW 변환기, GIF 생성기 등으로 구성됩니다.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하려면 개체 탭으로 이동하여 텍스트를 추가하는 두 가지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글꼴, 크기, 색상, 불투명도를 조작할 수 있고 원하는 색상으로 그림자를 추가할 수 있는 단일 형식으로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림자 색상과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텍스트 옵션을 사용하면 색상, 크기 및 글꼴이 다른 텍스트 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추가한 후 자유롭게 회전하여 그림의 아무 곳에나 배치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추가하는 것 외에도 이 잠재적인 그림 편집기는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도구, 필터 및 사전 설정을 사용하여 아마추어 및 전문 사진 편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피카사

현재 Google이 소유하고 있는 Picasa 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진을 가져오고, 구성하고, 편집하고, 공유하는 데 완벽한 도구입니다. 텍스트를 추가할 사진을 선택하고 Picasa에서 엽니다. 홈 페이지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원하는 대로 입력하고 그림 글꼴 및 색상을 변경하고 윤곽선을 추가하고 투명도를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필요에 따라 텍스트를 회전, 크기 조정 및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사진을 생생하게 보이게 하는 사전 로드된 필터와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잉크스케이프

InkScape 는 벡터 그래픽 편집기입니다. 이 오픈 소스 무료 편집 소프트웨어는 ILLUSTRATOR 및 COREL DRAW와 유사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림을 편집하고 텍스트를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UI 왼쪽에 있는 TEXT 도구를 사용하면 원하는 위치에 모든 크기, 글꼴 및 색상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투명도, 두 단어/문자 사이의 간격 옵션, 문자의 각도 이동 등이 그 기능 중 일부입니다. 이 고급 전문 프로그램은 매우 강력하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 그림 편집기를 테스트하는 동안 워크스테이션용으로 아주 좋은 배경화면을 꺼낼 수 있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hoXo

PhoXo 는 무료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가볍고 빠른 프로그램은 기본적인 사진 편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무료로 그것의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클립 아트의 큰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TEXT 도구를 클릭하여 그림에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텍스트의 크기, 글꼴 및 색상을 선택합니다. 또한 텍스트에 그림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텍스트를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합니다. 텍스트를 추가하기 위해 사진 편집기로 제공할 것이 많지는 않지만 그것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게 되면 전문적인 창작물을 꺼낼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사진에 텍스트를 일괄 추가 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텍스트를 지정하고 텍스트를 추가해야 하는 모든 사진을 지정하면 한 번에 텍스트를 일괄 추가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토포스 프로

Photo Pos Pro 는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사진에 대해 기본적이고 전문적인 편집을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TEXT 도구는 필요한 크기, 색상 및 글꼴로 텍스트를 입력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 창을 엽니다. 색상 대신 텍스트에 질감이나 그라데이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다른 각도 경로에 텍스트를 배치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편집 기술에 대한 단계별 팁이 포함된 팝업으로 환영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터

Fotor 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한 장의 사진 또는 여러 장의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많은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프로그램에서 텍스트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수많은 글꼴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텍스트 크기와 색상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불투명도와 그림자를 사용하여 사진에 전문적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틸트 시프트 기능은 추가 이점입니다. 멋진 필터와 효과 세트를 사용하면 사진에 아름다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 필터

무료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인 PhotoFiltre 에는 모든 기본 편집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화식 UI는 사용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레이어 기능도 있습니다. 텍스트를 추가하려면 TEXT 도구를 엽니다. 새 창에서 글꼴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입력할 때 선택한 글꼴과 크기로 텍스트를 실시간으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색상 변경, 그림자 추가(편집 가능), 획 추가, 베벨 또는 패턴으로 텍스트 채우기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이 유틸리티는 제대로 탐색할 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ly 무료 사진 편집 및 뷰어

Fly Free Photo Editing and Viewer 를 사용하면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도구를 클릭하여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투명도 제어 및 베벨 효과를 사용한 기본 텍스트 편집은 이 편집기를 전문 편집자 목록에 추가합니다. Flickr 및 Facebook에 직접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hotoPad 이미지 편집기

PhotoPad 이미지 편집기 는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또 다른 무료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미지를 연 후 도구 창으로 이동하여 텍스트 도구를 선택하여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이 편집기에는 텍스트에 그림자, 경사 및 광선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전문 편집자가 갖추어야 할 모든 도구를 갖추고 있지는 않지만 기본 편집자로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UI를 사용하면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개인용으로 무료입니다. 상업적 사용을 위해서는 상업용 라이선스 버전을 구입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aint.com

Paint.com 은 일반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다른 기본 편집기와 달리 레이어 및 마스크에 대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텍스트를 추가하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텍스트 도구는 UI 내에서 새 창을 엽니다. 레이어에서 텍스트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전문 편집자와 마찬가지로 Paint.com에는 뛰어난 효과를 만들 수 있는 레이어에 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무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사진에 필터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훠닐 스타일픽스

Hornil StylePix 는 무료로 제공되는 정교한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여기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UI 왼쪽에 있는 텍스트 도구는 텍스트를 입력하고 배치할 수 있는 새 창을 엽니다. 또한 텍스트에 대해 사용자 정의 효과 및 불투명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히스토그램, 레이어, 병합 등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초보자와 학습자에게 좋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픽시아

Pixia 는 무료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이며 그리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편집기에는 기본 편집 도구와 별도의 편집 도구가 있습니다.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하려면 홈 창에서 PAINT 옵션으로 이동한 다음 “텍스트 추가”를 누르거나 간단히 “Ctrl+J”를 누르십시오. 레이어를 추가하면 텍스트에 효과를 추가하고 시각적으로 수정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필터와 텍스처는 이 애플리케이션에 포함된 기능 중 일부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아트위버

Art Weaver 는  무료 및 유료 버전이 모두 있는 이미지 조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무료 소프트웨어는 레이어, 렌더링, 필터 및 기타 중요한 도구를 자랑합니다. 이렇게 하면 그림에 텍스트를 매우 쉽게 추가할 수 있으며 정말 멋진 효과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는 거의 모든 기본 도구가 있는 반면 유료 버전에는 몇 가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랭클린 교수의 즉석 사진 효과

프랭클린 교수의 즉석 사진 효과 에는 사진에 예술적인 터치를 더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텍스트 추가는 쉽습니다. 텍스트 창은 텍스트 글꼴, 크기, 투명도, 텍스처 및 랩 효과를 조작하기 위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사진을 전문적으로 보이게 하는 다양한 필터와 효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 외에도 기본 편집 도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토이크 아이매직

 Stoik iMagic 은 사용하기에 재미있는 사진 편집기입니다. 다양한 도구를 통해 이 소프트웨어를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추가를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의 글꼴, 크기 및 색상을 변경하는 기본 기능과 함께 그림자 및 투명도 옵션이 있습니다. UI는 이해하기 쉽습니다. 색상 및 조명 조정, 수정, 예술적 효과, 텍스처 및 “The Create&Fun” 기능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무료 버전에는 기본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고급 기능을 사용하려면 유료 구독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어메지파이어

이것은 광고 지원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Amazifier 는 사진 편집기로 매우 잘 작동합니다. 훌륭한 인터페이스로 사진 품질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도구와 효과를 사용하면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많은 텍스트 옵션이 있습니다. 효과가 있는 간단한 텍스트 또는 텍스트 클라우드 및 스탬프 템플릿이 있는 텍스트를 넣을 수 있습니다. 광고 지원 버전은 일정 금액을 지불한 후 언제든지 프리미엄 버전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이어 알파카

Fire Alpaca 는 편집 및 그리기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다른 편집자와 마찬가지로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고급 텍스트 편집 기능은 없지만 텍스트에 좋은 시각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레이어 작업과 다양한 도구가 있어 이 사진 편집기를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oolwiz 예쁜 사진

이 무료 소프트웨어에는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필터가 있습니다. Toolwiz Pretty Photo 에는 경사, 획 및 그림자 효과를 포함하여 텍스트로 다양한 렌더링을 생성할 수 있는 개체, 텍스트 상자 및 텍스트 편집기와 같은 다른 도구가 있습니다. 색상 균형, 대비, 밝기, 색조 및 채도 조정과 같은 기타 기본 편집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무스 드로우

SmoothDraw 는 그림 및 사진 편집 프리웨어입니다. 여러 브러시로 작업 공간에서 놀 수 있습니다. 레이어 및 혼합 모드를 사용하여 멋진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텍스트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텍스트 추가가 쉬우므로 효과를 추가하는 것도 쉽습니다. 그림자 및 기타 고급 옵션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해서 이 소프트웨어가 제한되지는 않습니다. 레이어의 도움으로 멋진 시각적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많은 그리기 도구가 있습니다. 그것을 시도하고 당신도 걸작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hasy의 무승부 IES

Chasy의 Draw IES 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 및 그리기 도구입니다. 광범위한 도구 배열을 통해 이 소프트웨어는 일반 편집자가 할 수 없는 작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추가는 간단합니다. Chasy의 Draw IES는 그림자 속성도 변경할 수 있는 3가지 유형의 그림자 옵션을 제공합니다. 기본 편집 도구 외에도 사용자 지정 모양, 가장자리 다듬기, 얼룩, 배경 지우기 등의 옵션이 있습니다. 레이어 기반이며 레이어 혼합 및 투명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뿐만 아니라 학습자도 시도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픽스 빌더

또 다른 레이어 기반 사진 편집기인 Pix Builder 는 초보자에게 좋은 편집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레이어에 텍스트를 추가하고 투명도와 그림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길을 잃을 옵션이 너무 많지 않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잘 작동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 일 14

Photo Sun 14   에는 밝기, 대비, 채도, 색조, 선명도 및 노이즈 제어와 같은 기본 편집 도구가 있습니다. 텍스트 도구는 그다지 인상적이지는 않지만 투명도, 그림자 및 크기 조작과 같은 좋은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텍스트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없으며 사전 정의된 모서리나 중앙에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좋은 리터치를 제공하고 사진을 멋지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magely의 픽쳐 스타일 9

Imagely의 Picture Styles 는 텍스처 기반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레이어로 작동하며 작업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텍스트 추가는 매우 간단하며 그림자, 텍스처 및 앤티앨리어싱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은 30개의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더 많은 텍스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판타스마고리아

Phantasmagoria 는 Twitter에 연결된 무료 사진 편집기입니다. 사진을 편집하고 마이크로 블로그에 올릴 수 있습니다. 텍스트의 글꼴, 색상 및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윤곽선, 크롬, 그림자 및 반사와 같은 효과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대비, 밝기 조정, 질감 추가, 색상 속성 개선, 적목 보정 및 텍스트 추가가 가능한 편집 도구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제한적이지만 강력한 옵션이 있는 좋은 편집 도구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라즈페인트

Lazpaint 사진 편집 프리웨어는 Lazarus를 사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이 다기능 소프트웨어는 고급 편집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글꼴과 색상의 텍스트를 레이어에 추가하고 필요에 따라 혼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텍스트 및 기타 개체를 가지고 놀면서 놀라운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레이어, 블렌딩 모드, 변형 그리드, 텍스처 매핑, 모양 선택 등과 같은 여러 도구가 있어 이 편집기는 정말 생산적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술

Fotografix 에는 다양한 사진 편집 도구, 그리기 도구, 선택 도구, 레이어 및 다중 형식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텍스트는 항상 새 레이어에 추가됩니다. 새 창에서 텍스트의 색상, 불투명도, 글꼴 및 혼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는 사용할 수 없지만 텍스트와 해당 속성은 항상 편집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는 다양한 혼합 옵션에서 지원됩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도구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트위스티드 브러쉬 오픈 스튜디오

Twisted Brush Open Studio 는 Pixarra에서 개발한 프리웨어입니다. 이것은 그림 편집기와 섬세한 일러스트레이션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그리기 도구입니다. 텍스트 추가는 레이어 기반입니다. 그림자나 반사와 같은 효과를 추가할 수 없지만 레이어 블렌딩이 잘 작동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유료 버전도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 버전에서도 상당한 편집 및 그리기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쓰러뜨리다

Krita 는 고급 오픈 소스 드로잉 및 이미지 렌더링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궁극의 그리기 도구를 사용하면 텍스트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의 불투명도 및 혼합을 조작할 수 있으며 멋진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이 100MB 이상을 차지합니다. 이것은 이 소프트웨어에서 도구의 가용성을 설명합니다. 크리에이티브 매니아를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픽트베어

PictBear 는 무료 기본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이 유틸리티에는 몇 가지 고급 옵션이 포함된 일반 UI가 있어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추가는 크기 조정, 글꼴 및 색상 조작 외에 많은 옵션이 없는 매우 기본적인 작업입니다. 그러나 레이어를 통해 텍스트를 추가하면 매우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브러시와 함께 그리기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이어 기반 작업은 놀라운 이미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편집기에는 모든 레이어 또는 선택한 레이어를 병합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토월

FotoWall 은 오픈 소스 사진 편집기입니다. 매우 창의적이고 쉬운 방법으로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Google 및 Flickr에서 이미지를 찾을 수 있도록 최적화된 검색 엔진이 있습니다. 기기에서 기존 사진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텍스트 옵션은 간단합니다. 워드 클라우드 및 캔버스를 사용하면 3가지 방법으로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글꼴, 색상, 크기, 불투명도 및 기하학적 축을 쉽게 변경하여 전문적인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림자 및 흐림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전용 편집기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표면

Pinta 는 오픈 소스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이어로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으며 블렌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글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브러시 및 모양, 무제한 레이어 옵션, 조정 및 효과 등과 같은 그리기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 뭐야? 편집기는 사용이 간편하고 편집의 전체 기록을 추적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NPS 이미지 편집기

NPS 이미지 편집기 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이미지 편집기는 초보적이며 브러시 및 필터와 함께 거의 모든 기본 편집 도구를 제공합니다. 텍스트를 추가하는 것은 쉽지만 텍스트에 효과를 추가하는 것은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흐림, 지터, 페이드, 스프레이 등과 같은 효과를 텍스트에 적용하고 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필터는 전체 이미지에 적용하거나 적용된 마지막 레이어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로 편집을 마스터하려면 약간의 실험이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 웹사이트에서 사전 설정 필터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세우다

Rendera 는 오픈 소스 드로잉 및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름 자체는 렌더링 도구임을 암시합니다. 텍스트를 다른 글꼴, 크기, 색상으로 추가할 수 있으며 혼합 옵션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인상적이며 소프트웨어가 작업을 쉽게 수행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raphicsGale 무료 버전

GraphicsGale 은 무료 애니메이터이자 사진 편집기입니다. 텍스트를 추가하는 것은 쉬운 일입니다. 표준 글꼴, 크기 및 색상 조작이 가능합니다. 시각적 효과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은 많지 않지만 레이어 및 투명도 옵션이 있으면 보기 좋은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 레이어에서 그림/애니메이션을 그리고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여러 도구를 사용하여 그래픽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agix 사진 디자이너 7

Magix Photo Designer 7 은 무료 광고 지원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이 레이어 기반 편집기는 아름다운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글꼴과 색상으로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으며 나중에 투명도를 변경하고 다양한 블렌딩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라디언트, 복제 스탬프 및 FX 도구가 있어 이 편집기는 독보적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