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를 뒤집는 14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다음은 동영상을 뒤집을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14가지 입니다 . 이를 통해 비디오를 수평 또는 수직으로 매우 쉽게 뒤집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플립 비디오 소프트웨어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소프트웨어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비디오를 수평 및 수직으로 뒤집을 수 있음, 또한 비디오를 시계 반대 방향 및 시계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음, 비디오를 시계 방향으로 270도 및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할 수 있는 옵션 제공, swf, avi, mpeg, mkv 지원 가능 , mov, vob 및 3gp 비디오 파일 등을 통해 원본 비디오와 뒤집힌 비디오를 함께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료 플립 비디오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무료 비디오 뒤집기 및 회전

무료 비디오 뒤집기 및 회전은 비디오를 쉽게 회전하고 뒤집을 수 있는 편리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비디오를 선택한 다음 원하는 사전 설정을 선택하고 마지막 단계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비디오를 가로 및 세로로 뒤집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를 시계 반대 방향 및 시계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LC 미디어 플레이어

VLC 미디어 플레이어는 무료이며 편리한 미디어 플레이어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비디오를 수직 또는 수평으로 뒤집을 수 있습니다. 이 인기 있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뒤집으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에서 비디오 파일을 열어야 합니다. 다음 단계는 “확장 설정 표시”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비디오 효과”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Geometry” 탭을 클릭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변환” 탭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수평으로 뒤집기” 또는 “수직으로 뒤집기” 옵션을 클릭하여 비디오를 수평 또는 수직으로 뒤집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리스미스 비디오 플레이어

Freesmith Video Player는 비디오를 수평 또는 수직으로 뒤집을 수 있는 무료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비디오를 시계 방향으로 270도 및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 파일을 뒤집으려면 먼저 원하는 비디오 파일을 연 다음 원하는 사전 설정을 선택하여 비디오를 가로 또는 세로로 뒤집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UMPlayer

UMPlayer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비디오를 쉽게 뒤집을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뒤집으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에서 원하는 비디오 파일을 열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파일 메뉴에서 “동영상”을 클릭하고 거기에서 “이미지 뒤집기” 옵션을 클릭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팟플레이어

PotPlayer 는 비디오를 쉽게 뒤집을 수 있는 무료 비디오 플레이어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뒤집으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에서 원하는 비디오 파일을 연 다음 해당 비디오 파일을 재생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는 비디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비디오” 옵션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비디오 처리” 옵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입력 사진 뒤집기” 옵션을 클릭하여 비디오를 뒤집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CStar 미디어 플레이어

MPCStar Media Player는 동영상을 세로로 뒤집을 수 있는 편리한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세로로 뒤집으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비디오 파일을 열고 재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비디오”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이 옵션에는 “비디오 회전” 옵션도 포함됩니다. “비디오 회전” 옵션에서 “수직 뒤집기” 옵션을 클릭하여 비디오를 수직으로 뒤집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디오 로테이터 및 플리퍼

Video Rotator and Flipper는 편리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비디오를 회전하고 뒤집을 수 있습니다. swf, avi, mpeg, mkv, mov, vob 및 3gp 비디오 파일을 뒤집고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원본 비디오와 뒤집힌 비디오를 함께 미리 볼 수도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수직 및 수평으로 뒤집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Naturpic 비디오 변환기

Naturnic Video Converter는 비디오를 세로 또는 가로로 뒤집을 수 있는 편리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mkv, 3gp, flv, mgp, mp4 및 avi 등 다양한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Naturnic Video Converter의 도움으로 비디오를 오른쪽으로 90도 또는 왼쪽으로 90도 회전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곰미디어 플레이어

GOM Media Player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비디오를 쉽게 뒤집고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뒤집으려면 먼저 곰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동영상 파일을 열고 재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비디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플립 입력”을 클릭하여 비디오를 뒤집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VDFab 미디어 플레이어

DVDFab Media Player는 비디오를 수직 또는 수평으로 뒤집을 수 있는 편리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비디오를 회전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뒤집으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에서 원하는 비디오 파일을 열고 재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재생된 비디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비디오” 옵션을 선택합니다. “동영상” 파일 메뉴에서 “회전”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메뉴에서 Flip Vertically” 또는 “Flip Horizontally” 옵션을 클릭하여 동영상을 뒤집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푸플레이어

FooPlayer 는 동영상을 쉽고 빠르게 뒤집는 편리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동영상을 뒤집는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a)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하고 뒤집기 ((b)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회전하고 뒤집기.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뒤집으려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FooPlayer는 MP3, MPEG, FLV, MOV, MKV, MP4 등.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MPlayer

SMPlayer 는 무료이며 편리한 오디오 및 비디오 플레이어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쉽고 빠르게 비디오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뒤집으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 파일을 열고 재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 프리웨어에서 재생되는 비디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표시된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옵션 비디오를 선택합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회전” 옵션이 제공됩니다. 거기에서 동영상을 뒤집으려면 동영상 뒤집기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APlayer

DAPlayer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오디오 및 비디오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비디오 및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기능은 비디오를 가로 또는 세로로 뒤집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뒤집으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비디오 설정” 탭을 클릭하고 거기에서 “수평으로 뒤집기” 또는 “수직으로 뒤집기” 옵션을 클릭하여 비디오를 뒤집으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ondershare 플레이어

Wondershare Player는 PC에서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을 재생하는 유용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비디오를 쉽게 뒤집을 수 있습니다. Wondershare Player를 사용하면 비디오를 가로 또는 세로로 뒤집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뒤집기 외에도 동영상을 회전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