맬웨어를 제거하는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25개

다음은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제거하는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25개 입니다. 이를 통해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쉽게 탐지, 차단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맬웨어 제거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소프트웨어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PC에서 악성 보안 소프트웨어, 트로이 목마 및 맬웨어 제거, 컴퓨터에서 맬웨어 탐지, 차단 및 제거, PC 종합 검사 수행 및 PC에 존재하는 트로이 목마 및 맬웨어 탐지, PC에서 맬웨어를 제거하려면 컴퓨터에서 전체 검사, 사용자 지정 검사 및 빠른 검사를 수행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제거된 총 파일 수, 탐지된 위협 및 총 검사 파일 수 등을 표시합니다. 이 무료 맬웨어 제거 소프트웨어  목록을 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NoVirusThanks 멀웨어 리무버

NoVirusThanks Malware Remover 는 PC에서 악성 보안 소프트웨어, 트로이 목마 및 맬웨어를 제거하는 편리한 무료 맬웨어 제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NoVirusThanks Malware Remover는 PC를 포괄적으로 검사하고 PC에 존재하는 트로이 목마와 맬웨어를 탐지합니다. 그런 다음 PC에서 맬웨어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vira PC 클리너

Avira PC Cleaner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제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제거하고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컴퓨터에서 전체 검사 및 빠른 검사를 수행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검사 후 위협이 있는 경우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 표시됩니다. PC에 최대 보안을 제공하려면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와 함께 이 프리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제거된 총 파일 수, 탐지된 위협 및 총 검색된 파일 수를 표시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9-랩 제거 도구

9-Lab Removal Tool 은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제거 도구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신속하게 제거, 감지 및 검사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사용자 정의, 전체, 플래시 및 빠른 스캔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스캔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감염을 감지하면 즉시 제거하거나 격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alwarebytes 안티 멀웨어 무료

Malwarebytes Anti-Malware Free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다양한 유형의 맬웨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일반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감지할 수 없는 맬웨어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맬웨어의 영향을 받거나 공격을 받는 경우 이 프리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콤보픽스

Combofix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및 스파이웨어 제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모든 유형의 스파이웨어 또는 맬웨어에 대해 PC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PC를 스캔하여 스파이웨어나 맬웨어가 있는지 검색합니다. Combofix는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팬더 클라우드 클리너 구조 USB 드라이브

Panda Cloud Cleaner 복구 USB 드라이브 는 컴퓨터를 위한 무료이며 편리한 맬웨어 제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쉽게 탐지하고 신속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맬웨어에 감염된 경우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킹소프트 안티바이러스

Kingsoft Antivirus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방지 및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맬웨어, 웜, 바이러스 및 트로이 목마로부터 PC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를 검사하고 맬웨어 및 바이러스를 탐지합니다. 컴퓨터에 효과적인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UPERAntiSpyware

SUPERAntiSpyware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방지 및 스파이웨어 방지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맬웨어 및 스파이웨어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컴퓨터를 검사하여 일반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감지할 수 없는 맬웨어도 감지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맥아피 스팅어

McAfee Stinger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유해한 위협과 맬웨어를 쉽게 제거하고 탐지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C가 맬웨어에 감염된 경우 이 프리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Obit 멀웨어 파이터

Iobit Malware Fighter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식별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PC에서 실시간 검사를 수행하고 하이재커, 봇, 웜, 키로거, 애드웨어, 트로이 목마, 맬웨어 및 스파이웨어 등을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alwareGuard

MalwareGuard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맬웨어, 스파이웨어 및 웜을 쉽게 감지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맬웨어 및 스파이웨어에 대해 매우 효과적입니다. 컴퓨터가 맬웨어의 공격을 받은 경우 이 프리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SET Rogue 애플리케이션 리무버

ESET Rogue Applications Remover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방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감지, 차단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종류의 맬웨어에 효과적입니다. 맬웨어로부터 PC를 정리하려면 이 프리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아로백스 실드

Arovax Shield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방지 및 스파이웨어 방지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스파이웨어 및 맬웨어를 제거, 감지 및 차단할 수 있습니다. Arovax Shield는 가벼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맬웨어 및 스파이웨어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스파이웨어 및 맬웨어로부터 PC를 보호하려면 이 프리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알킬

RKill 은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방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쉽게 제거, 감지 및 차단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일반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와 함께 이 프리웨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맬웨어에 감염된 경우 이 프리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광고 인식 무료 바이러스 백신+

Ad-Aware Free Antivirus+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바이러스 백신 및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스파이웨어, 바이러스 및 맬웨어를 쉽게 제거, 차단 및 탐지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효과적인 맬웨어 방지 및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맬웨어로부터 PC를 보호하려는 경우 이 프리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블리츠블랭크

BlitzBlank 는 컴퓨터용 무료 맬웨어 제거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제거, 감지 및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PC의 운영 체제가 손상될 수도 있으므로 이 프리웨어를 매우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면역

Immunos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바이러스 백신 및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맬웨어, 바이러스 및 웜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Immunos는 모든 종류의 바이러스 및 맬웨어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맬웨어 및 바이러스로부터 PC를 보호하려면 이 프리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ScanAV 안티 바이러스 툴킷

eScanAV Anti-Virus Toolkit 은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바이러스 백신 및 맬웨어 방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맬웨어 및 바이러스를 감지, 차단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맬웨어에 효과적입니다. 모든 종류의 맬웨어로부터 PC를 안전하게 보호하려면 이 프리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보클린

BOClean 은 컴퓨터를 위한 강력하고 편리한 무료 맬웨어 제거 유틸리티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쉽게 제거하고 PC를 맬웨어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BOClean은 컴퓨터에서 자동으로 실행되며 악의적인 위협에 대한 효과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igital Defenders Antivirus – 무료 버전

Digital Defenders Antivirus – Free Edition 은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바이러스 백신 및 맬웨어 방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바이러스, 웜, 트로이 목마 및 맬웨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효과적인 맬웨어 방지 도구입니다. 맬웨어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려면 이 프리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reeFixer

FreeFixer 는 컴퓨터를 위한 강력하고 편리한 무료 맬웨어 제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원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예: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및 맬웨어)을 컴퓨터에서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PC에서 바이러스 및 맬웨어를 검사하고 발견되면 즉시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언후커

Unhooker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제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맬웨어 및 악의적인 위협을 쉽게 제거, 감지 및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일반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감지하고 제거할 수 없는 맬웨어도 감지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로그킬러

RogueKiller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제거 유틸리티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쉽게 제거, 차단 및 탐지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RogueKiller는 컴퓨터를 스캔하고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즉시 죽입니다.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제거하려면 이 프리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icrosoft 안전 스캐너

Microsoft Safety Scanner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제거 도구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바이러스, 루트킷, 맬웨어 및 스파이웨어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강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바이러스 및 맬웨어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려면 이 프리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Bitdefender 루트킷 리무버

Bitdefender Rootkit Remover 는 컴퓨터를 위한 편리한 무료 맬웨어 및 루킷 제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서 루트킷과 맬웨어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Bitdefender Rootkit Remover는 강력하고 매우 효과적인 맬웨어 제거 유틸리티입니다.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제거하려면 이 프리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