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Zip/Unzip 소프트웨어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zip/unzip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러한  zip/unzip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면 아카이브를 쉽게 압축하거나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zip/unzip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zip/unzip 소프트웨어 는 파일 또는 폴더를 7Z, ZIP, GZIP, TAR, ARJ, CAB, RAR, LZH, Z 등과 같은 다양한 아카이브 형식으로 압축 , 다양한 유형의 아카이브 압축 해제, 아카이브, 끌어서 놓기 지원, 셸 통합, 아카이브에서 파일 열기, 보기, 추가 또는 삭제 등. 따라서 이 무료 zip/unzip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십시오.가장 좋아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7-Zip

7-Zip 은 무료 파일 압축 소프트웨어입니다. 널리 사용되는 다양한 압축 형식을 지원합니다. 압축 및 압축 해제에 지원되는 형식은 7z, ZIP, GZIP, BZIP2 및 TAR입니다. 압축 풀기의 경우 ARJ, CAB, RAR, CHM, ISO, NSIS, LZH, LZMA, MSI, UDF, WIM, XAR, Z 등을 지원합니다. 7z 형식의 자동 추출 아카이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eaZip

PeaZip 은 무료 파일 압축 유틸리티입니다. 생성할 수 있는 지원되는 파일 형식은 7Z, ZIP, ARC, BZ2, GZ, TAR, WIM, XZ, PAQ, PEA, UPX 등입니다. 또한 RAR, CAB, ACE, ARJ, DEB, ISO, DMG, LHA, RPM, UDF, ZIPX 파일 형식. 150개 이상의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암호를 사용한 암호화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B1 무료 아카이버

B1 Archiver 는 아카이브를 생성하고 아카이브된 파일을 추출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B1, ZIP, 7Z, RAR 등과 같은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비밀번호로 아카이브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256비트 AES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하므로 올바른 암호 없이는 아무도 파일을 읽거나 추출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ZipGenius 스탠다드 에디션

ZipGenius 는 무료 파일 압축 소프트웨어입니다. 20개 이상의 압축 아카이브 파일 형식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셸에 통합되며 파일이나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압축하여 디스크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파일이나 폴더를 압축하기 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다양한 언어로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반디집

반디집 은 무료 아카이빙 소프트웨어입니다. ZIP, ZIPX, RAR, 7Z, TAR, GZ, ISO, CAB, ARJ, ALZ, EGG, LZH, BH, BZ2, JAR, WIM, XZ, Z, ACE, TXZ, TLZ, PMA, J2J 및 기타 다양한 파일을 지원합니다. 아카이브 형식. ZIP, ZIPX, EXE, TAR, TGZ 아카이브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큰 아카이브를 다양한 작은 부분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압축 및 추출을 위한 빠른 zip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퀵집

QuickZIP 은 무료 파일 압축 및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파일을 압축하여 디스크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AES-256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암호로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압축 및 압축 해제를 위한 ZIP, 7Z, TAR, GZIP, BZIP2 형식과 ARJ, CAB, RAR, ISO, CHM, DMG, HFS, LZH, LZMA, MSI, RPM, UDF, WIM, XAR, Z 등을 지원합니다. 포장.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추출기

추출기 는 ZIP 및 RAR 아카이브를 추출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파일이나 폴더를 해당 창으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폴더 또는 새 폴더에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 파일에 대한 사전 설정 및 정리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암호로 보호된 파일을 추출할 수도 있습니다. 추출할 ZIP, RAR 및 폴더를 얼마든지 대기열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출 성공 후 처리된 파일 삭제’ 옵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익스프레스 우편

Express Zip 은 사용하기 쉬운 파일 압축 소프트웨어입니다. 압축 파일 및 폴더를 생성, 추출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7Z, RAR, CAB, ISO 등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아카이브에서 파일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집위즈 2005

ZipWiz 2005 는 ZIP 아카이브를 생성하거나 추출하는 간단한 소프트웨어입니다. 파일을 ZIP 형식으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파일이나 폴더를 추가하여 압축할 수 있습니다. 압축 또는 압축 해제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안내하는 인터페이스와 같은 마법사가 있습니다. 압축을 풀기 전에 바이러스 스캐너로 파일을 확인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최고의 자체 추출기

Best Self Extractor 는 압축 파일을 자체 추출 실행 파일로 변환하는 휴대용 소프트웨어입니다. ZIP, RAR, 7ZIP, TAR, JAR, ISO, CAB, Z 등 15종의 압축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메일로 파일을 보낼 때 유용합니다. 다른 소프트웨어 없이도 실행 파일의 내용을 자동으로 압축 해제합니다. 실제로 JiJi Self Extractor 유틸리티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7z

Win7z 는 파일 압축 소프트웨어입니다. 7Z 형식은 압축률이 높기 때문에 ZIP 및 RAR 형식보다 낫습니다. 지원되는 형식은 ZIP, RAR, ARJ, CAB, CPIO, DEB, DMG, FAT, ISO, LZH, LZMA, MBR, NSIS, NTFS, RPM, UDF, VHD, WIM, XAR 등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력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쉬운. 자체 추출 아카이브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하오집

HaoZip 은 무료 파일 보관 소프트웨어입니다. 7Z, ZIP, RAR 등 50가지 파일 형식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 파일을 쉽게 생성하거나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와 같은 Windows 탐색기가 있습니다. 손상된 zip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Image Viewer, MD5 Checksum Tool 및 Batch Renamer와 같은 다양한 통합 기능과 선택적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KGB 아카이버

KGB Archiver 는 압축률이 높은 무료 ZIP 도구입니다. 또한 AES-256 암호화 방법을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강력하고 안전한 암호화입니다. 최소에서 최대까지 9단계의 압축을 제공합니다. 압축률이 높기 때문에 하드웨어 요구 사항이 더 높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심플집

SimpleZip 은 무료이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압축 소프트웨어입니다. ZIP 파일 형식만 지원합니다. 새 아카이브를 생성하거나 기존 아카이브를 수정하거나 기존 아카이브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작업도 허용합니다. 단순 목록 또는 계층적 파일 목록을 사용하여 대용량 아카이브를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빠르게 압축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Zip도구

ZipTools 는 무료 파일 압축 소프트웨어입니다. CPX 확장자로 아카이브를 저장합니다. 아카이브에 .CPX 확장자를 수동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한 번에 하나의 파일을 처리하며 폴더를 압축할 수 없습니다. 또한 기존 아카이브에 파일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Zip 압축 해제를 위해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Zip Unzip을 위한 Right-Click 은 Zip 및 Unzip의 모든 기능을 오른쪽 마우스 버튼에 넣는 가볍고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입니다. zip 파일을 만들려면 하나 이상의 파일을 선택하고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zip 옵션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암호로 zip 파일 만들기를 선택하여 암호로 파일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압축된 파일의 압축을 풀려면 다시 해당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추출 옵션을 선택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이 매우 간단하며 오른쪽 클릭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파일 추출기

무료 파일 추출기 는 파일 압축 도구입니다. 다양한 압축 형식에서 파일의 압축을 빠르게 풀 수 있습니다. 새 아카이브를 만들고 기존 아카이브에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형식에는 ZIP, RAR, 7Z, CAB, GZIP, TAR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암호로 보호된 아카이브 추출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ZipItFree

ZipItFree 는 파일이나 폴더를 압축하거나 추출하는 무료 유틸리티입니다. 디스크 공간을 절약하거나 이메일에서 파일을 보내기 위해 파일과 폴더를 압축합니다. ZIP, RAR, ACE, ARC, BH, BZip, JAR, CAB, GZIP, LHA, TAR, UUE 등을 포함한 15개 이상의 압축 형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대용량 ZIP 파일을 미디어에 맞게 사용자 지정 크기로 여러 부분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원 클릭 ZIP 및 RAR 마법사

Free One Click ZIP & RAR Wizard 는 초보자가 파일 및 폴더를 압축하거나 압축 해제할 수 있도록 설계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압축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ZIP 및 RAR 형식을 처리합니다. 인터페이스의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이나 폴더에서 ZIP 또는 RAR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기본 창에서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ZIP 또는 RAR 파일의 압축을 풀 수도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쿠아이집

KuaiZip 은 고급 압축 기술을 갖춘 무료 압축기 및 압축 해제기입니다. 자체 압축 형식(.KZ)이 있습니다. ZIP, RAR, 7Z 등 40개 이상의 압축 형식을 지원합니다. 대용량 아카이브 파일을 분할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압축된 아카이브, CD/DVD 이미지를 가상 디스크/폴더로 마운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strotite 200X 및 AstroA2P

Astrotite 200X 및 AstroA2P 는 무료 파일 압축 및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단일 아카이브에 여러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ZIP, RAR, CAB, TAR, ISO, GZ, BZ2, TGZ 등 형식의 압축 해제를 지원하고 압축을 위해 ZIP 및 자체 AFA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FileZip

WinFileZip 은 파일을 압축하거나 압축 해제하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입니다. ZIP 형식의 파일을 압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아카이브에서 파일을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압축 및 비압축 크기와 각 압축 파일에 대해 저장된 디스크 공간을 모두 표시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추출하려면 위치를 지정하고 추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압축하는 방법을 보여주세요

Show me how to Zip 은 파일을 압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유형의 파일을 압축하여 파일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메일을 통해 친구들과 파일을 공유하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파일을 압축하면 파일을 편리하게 전송할 수 있으며 귀중한 디스크 공간도 절약됩니다. 파일을 압축하거나 압축 해제하기 위해 수행할 작업을 설명하는 화면 가이드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가방 라이트

Valise Light 는 파일을 압축하거나 압축 해제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자체 확장자 .CKP가 있습니다. 선택한 파일이나 폴더에서 암호로 보호되는 자동 압축 해제 실행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DES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암호로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생성된 자동 압축 해제 실행 파일의 크기는 WinZip에서 생성된 자동 압축 해제 실행 파일의 크기보다 작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xRar

xRar 는 무료 경량 패커 및 언패커입니다. ZIP 형식을 쓸 수 있으며 ZIP, RAR, 7Z, ISO, ACE, TAR, CAB, GZ, IMG, GZIP, TGZ 등 다양한 형식을 읽을 수 있습니다. ZIP 파일 암호화를 지원하며 AES 128, AES 192 및 AES를 사용합니다. 256비트 암호화. 또한 전체 셸 통합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DR 무료 RAR 파일 오프너

SDR Free RAR File Opener 는 기본적으로 RAR 아카이브에서 파일을 추출하는 것을 의미하는 unrar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작은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RAR 파일에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ZIP 형식으로도 압축할 수 있습니다. 일부 다른 압축 형식도 지원됩니다. RAR 파일을 추출하려면 파일 보기 탐색기에서 파일을 찾아 선택하고 추출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윈바이스

WinVice 는 ZIP, RAR 및 SFX(EXE) 아카이브와 함께 작동하는 사용하기 쉬운 무료 유틸리티입니다. 모든 파일에서 자체 추출 아카이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적용할 설정이 많지 않습니다. 그것은 바로 앞으로 소프트웨어입니다. 자체 추출 아카이브는 SFX 아카이브에서 파일을 추출하기 위해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ZArc

IZArc 는 파일 압축 및 압축 해제 도구입니다. 그것은 많은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Windows 탐색기에서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하여 파일을 만들고 추출할 수 있습니다. 자체 추출 아카이브 생성, 손상된 zip 아카이브 복구, 한 아카이브 유형에서 다른 아카이브 유형으로 변환, 아카이브에 대한 주석 보기 또는 쓰기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국어 지원이 있습니다. AES 128, 192 및 256비트 인코딩의 아카이브 암호화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빠른 우편

Quick Zip 은 무료 파일 압축 유틸리티입니다. ZIP 및 기타 널리 사용되는 아카이브 형식을 지원합니다. 빠른 압축을 위해 파일을 인터페이스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전체 쉘 통합이 있습니다. 파일, 폴더 및 아카이브 속성을 쉽게 볼 수 있는 다중 창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초보 사용자와 고급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범용 추출기

Universal Extractor 는 다양한 유형의 아카이브 및 설치 프로그램에서 파일의 압축을 풀고 추출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ZIP, RAR, 자체 추출 EXE 파일 및 파일 형식, 압축 방법 등에 관계없이 거의 모든 유형의 아카이브에서 파일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아카이브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Windows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그냥ZIP하세요

JustZIPit 은 무료 파일 압축 도구입니다. 클릭 한 번으로 파일이나 폴더를 압축하거나 압축 해제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작동합니다. 파일이나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JustZipit – zip 파일 만들기’를 선택하면 파일이나 폴더가 ZIP 파일로 빠르게 압축됩니다. 파일을 압축하거나 압축 해제하는 매우 빠른 도구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리아크

FreeArc 는 오픈 소스 파일 압축 소프트웨어입니다. 가장 높은 압축 수준을 사용합니다. LZMA, PPMD, TrueAudio, Tornado 및 GRzip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다른 압축 프로그램보다 2~5배 빠르게 작동합니다. 기존의 실용적인 파일압축기보다 월등합니다. 자체 추출(SFX) 아카이브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기존 아카이브에서 파일을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드롭집

DropZip 은 ZIP 또는 RAR 아카이브에서 파일을 추출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을 지원합니다. ZIP 또는 RAR 파일을 해당 아이콘으로 드래그하면 아카이브와 동일한 이름의 폴더에 압축이 풀립니다. 동일한 드래그 앤 드롭 작업으로 파일 또는 폴더를 ZIP 파일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압축 해제를 위한 ZIP 및 RAR 형식과 압축을 위한 ZIP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필집

FilZip 은 파일 압축 및 압축 해제 소프트웨어입니다. ARJ, RAR, TAR, CAB 및 LHA를 포함하여 약 15개의 아카이브 유형을 지원합니다. 파일을 쉽게 압축하고 추출할 수 있도록 Windows 컨텍스트 메뉴와 통합됩니다. 아카이브에서 파일을 열고 보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ZIP 파일을 암호로 보호하고 ZIP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의 아카이브를 다른 아카이브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arMonkey

RarMonkey 는 간단한 RAR 아카이브 추출 및 압축 도구입니다. 그것은 귀엽고 독특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Windows 셸과 통합할 수 있으며 RAR 파일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을 지원합니다. 한 번에 여러 RAR 아카이브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여러 아카이브가 동일한 비밀번호로 보호되는 경우 비밀번호를 한 번만 입력하면 모든 아카이브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IM 은 아카이브를 압축하거나 압축 해제하는 아카이빙 도구입니다. 크기가 매우 작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PIM, BALZ, QUAD, ZIP, JAR, PK3, PK4, PAK 및 EXE 아카이브 유형에서 추출할 수 있습니다. 자체 PIM 형식으로 아카이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를 해당 창으로 끌어다 놓아 파일의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OpenMyZip

OpenMyZip 은 ZIP 아카이브에서 파일을 생성하거나 추출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SFX 아카이브도 지원합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아카이브에 댓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작업을 지원합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jZip

jZip 은 Windows용 무료 파일 압축 소프트웨어입니다. 널리 사용되는 다양한 아카이브 형식을 지원합니다. Zip, 7-ZIP, TAR 및 GZip 아카이브를 만들고 열고 추출할 수 있습니다. RAR 및 ISO 아카이브를 열고 추출할 수 있습니다. 7-Zip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강력하고 안정적인 압축 유틸리티입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만든 아카이브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