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를 통해 오디오 파일에서 오디오 조각을 쉽게 잘라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소프트웨어  는 MP3 오디오 파일 자르기, mpa, au, aiff, mp2, ac3, ram 오디오 파일에서 오디오 자르기, ra, m4a, cue, ape, flac, ogg, cda, wav에서 오디오 자르기, wma 오디오 파일,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 ,  시작 지점 및 종료 지점 선택, 오디오 파일에서 휴대폰 벨소리 만들기,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다양한 사운드 클립 만들기, 오디오 북 만들기, 농담 만들기 등. 무료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  를 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세요.

무료 MP3 커터 및 편집기

무료 MP3 커터 및 편집기 는 오디오 편집 및 mp3 트리밍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편집을 위해 mp3의 일부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파형 그래프를 보여줍니다. 원하지 않는 오디오 부분을 쉽게 잘라내고, 백분율 값을 선택하여 볼륨을 수정하고, 페이드 인 또는 페이드 아웃을 만들고, 오디오를 모노와 스테레오 간에 변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3 커터 조이너 무료

MP3 Cutter Joiner Free 는 많은 오디오 파일을 하나의 단일 파일로 결합하고 큰 오디오 파일을 작은 조각으로 자르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다양한 오디오 트랙을 하나의 연속적인 음악 CD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영화, 전시회 및 웹 사이트의 환영 테마의 배경 사운드로 사용할 노래의 일부를 잘라낼 수 있습니다. 친구의 다른 말을 결합하여 농담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다양한 오디오북 레슨을 하나의 큰 오디오북으로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커터

Free MP3 Cutter 는 오디오 트랙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을 잘라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노래 또는 오디오북의 일부를 지정하고 선택 항목을 다른 MP3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오디오 트랙의 시작 지점과 끝 지점을 지정해야 하며 오디오 트랙의 불필요한 부분을 잘라냅니다. 그런 다음 “선택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커터 조이너

Free MP3 Cutter Joiner 는 큰 오디오 파일을 작은 부분으로 자르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다양한 파일 또는 다양한 파일의 일부를 하나의 큰 파일로 결합하고 품질 손실 없이 MP3’를 결합하거나 자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잘라낸 파일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모바일 벨소리를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커터

Free Mp3 Cutter 는 큰 오디오 파일을 작은 부분으로 자르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먼저 재생 버튼을 클릭한 다음 “Begin cut” 버튼을 클릭하여 오디오 절단 프로세스를 시작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절단 프로세스를 종료하려면 “절단 종료”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마지막 단계는 “잘라낸 오디오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잘라낸 오디오 트랙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디어 대처

Media Cope 는 무료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모든 오디오 파일을 자르고 선택한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오디오 파일을 실행한 다음 “시작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오디오 절단 프로세스를 시작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종료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종료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잘라낸 오디오 파일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오디오 커터

Free Audio Cutter 는 오디오 파일을 자르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mpa, au, aiff, mp2, ac3, ram, ra, m4a, cue, ape, flac, ogg, cda, wav, wma 및 mp3와 같은 다양한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파일 로드” 버튼을 클릭한 다음 출력 디렉토리를 지정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자르기” 버튼을 클릭하여 오디오 절단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뮤지커터

musiCutter 는 오디오 파일을 자르고 합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큰 오디오 파일을 다양한 작은 부분으로 쉽게 자를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려면 “Cutpoints” 버튼을 클릭한 다음 출력 디렉토리를 지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지금 자르기”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Art 오디오 커터

EArt 오디오 커터 는 무료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WAV, OGG, WMA 및 MP3 파일을 쉽게 잘라냅니다. 또한 오디오 절단 과정에서 품질이나 오디오 손실이 없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오디오 파일을 열고 시작 지점과 끝 지점을 지정해야 합니다. 마지막이자 마지막 단계는 잘라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잘라낸 오디오 파일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리트림 MP3

FreeTrim MP3 는 OGG/WAV/WMA/MP3 오디오 파일에서 원하지 않는 부분을 삭제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기본 인터페이스에 오디오 파일을 끌어다 놓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컷 인 포인트 및 아웃 포인트를 선택하고 오디오 품질 손실 없이 이 새 오디오 파일을 저장합니다. 또한 새 오디오 파일에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과 다양한 특수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eeny 무료 오디오 커터

Weeny Free Audio Cutter 는 오디오 파일을 작은 조각으로 자르거나 여러 오디오 파일을 하나의 더 큰 파일로 결합하는 프리웨어입니다. Weeny Free Audio Cutter는 MP3, WMA, WAV 및 OGG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원하는 오디오 파일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대상 폴더를 지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시작 지점과 끝 지점을 선택해야 하며 마지막 단계는 “지금 분할”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pic 오디오 커터

Leapic Audio Cutter 는 WAV, OGG, WMA 및 MP3 파일에서 오디오 조각을 잘라내는 무료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프로세스가 매우 빠르고 음질 손실도 없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오디오 파일을 연 다음 “시작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시작 지점을 수동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종료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종료 지점을 수동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잘라내기”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나우스마트컷

NowSmart Cut 은 WAV, OGG 및 MP3 오디오 파일에서 오디오를 잘라내는 무료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선택한 오디오 파일에서 벨소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출력 파일의 시작/끝에서 페이드 인/페이드 아웃 효과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는 출력 파일에서 최상의 음질을 제공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출력 파일의 볼륨 수준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3 커터

MP3 커터 는 오디오 파일의 원하지 않는 부분을 잘라내는 무료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WAV, OGG, WMA, MP4, AAC 및 MP3와 같은 다양한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Skype 대화, MC 또는 LP 녹음, 녹음된 인터넷 라디오 또는 기타 오디오 소스에서 오디오를 자를 수 있습니다. 절단 프로세스가 시작되기 전에 선택한 부분을 들을 수 있습니다. MP3 커터는 오디오 미리보기 속도를 줄여서 자르기 지점을 쉽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커터

Free Mp3 Cutter 는 오디오 파일을 자르기 위한 무료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오디오 파일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자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오디오 파일을 자를 시작점과 끝점을 수동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프리웨어는 MP3 파일 형식만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커터 사용

Eusing Free MP3 Cutter 는 오디오 파일의 일부를 잘라내는 무료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WMA, WAV 및 MP3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노래의 일부를 선택하고 선택 항목을 다른 오디오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절단 프로세스가 빠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컷 포인트를 표시하는 슬라이더 막대도 있습니다. 휴대용 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내 MP3 분배기

My MP3 Splitter 는 MP3 파일에서 오디오를 자르는 무료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로 만든 MP3 파일의 음질은 원본 MP3와 동일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휴대폰용 벨소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음악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 이 프리웨어는 필수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오디오북 커터

오디오북 커터 는 큰 MP3 오디오북 파일을 다시 인코딩하지 않고 작은 조각으로 자르는 무료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큰 오디오북 녹음을 작은 앨범으로 쉽게 자를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컷 포인트를 자동으로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잘라낸 파일은 MP3 플레이어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VGO 무료 오디오 변환기

AVGO Free Audio Converter 는 무료 오디오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RA, MP2, MP4, AC3, WMA, AU, MKA, M4A, WAV 및 MP3 오디오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미디어 파일의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을 수동으로 조정해야 하며 마지막 단계는 해당 파일에서 특정 부분을 자르기 위해 “지금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viSoft MP3 커터

AviSoft MP3 커터 는 예를 들어 휴대폰에서 벨소리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용도로 오디오 트랙을 자르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mp3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MP3 커터는 오디오 파일을 다양한 작은 오디오 트랙으로 다듬고 분할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시작점과 끝점을 수동으로 생성해야 합니다. 자르기 프로세스가 끝나면 다듬은 오디오 파일을 하드 디스크나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저장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3 나이프

MP3 나이프 는 큰 오디오 트랙에서 오디오 파일을 추출하고 작은 오디오 클립을 만들어 휴대 전화의 벨소리로 사용하거나 장별 학술 오디오 북을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MP3 파일 형식만 지원합니다. 세 가지 간단한 단계로 오디오 트랙을 자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3다이렉트컷

MP3DirectCut 은 MP3 파일을 자르고 녹음하고 분할하고 편집하는 프리웨어입니다. 주요 기능은 MP3 파일을 압축 해제하지 않고 수정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오디오의 품질이 변경되지 않으며 인코딩 및 디코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이 프리웨어에서 원하는 파일을 열고 잘라낼 오디오 파일 부분을 선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ofonica MP3 커터

Sofonica MP3 Cutter 는 MP3 오디오 트랙에서 작은 부분을 잘라내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절단 중에 오디오 품질의 손실이 없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시작 지점과 종료 지점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저장”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휴대 전화용 벨소리를 만들 수 있고 프레젠테이션에서 사운드 클립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LAC 커터

FLAC Cutter 는 FLAC 형식으로 오디오 트랙을 자르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flack 파일을 선택한 다음 “시작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시작점을 설정하고 다음 단계는 “종료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끝점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 마지막 단계는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 항목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C3 절단기

AC3 커터 는 AC3 파일에서 오디오를 잘라내는 무료 도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AC3 오디오 파일을 선택한 다음 시작 지점과 끝 지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컷 포인트를 설정하기 전에 오디오 파일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출력을 두 번 확인하여 오디오 파일의 선택된 부분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3spl

mp3splt 는 FLAC, OGG Vorbis 및 MP3 파일을 디코딩하지 않고 잘라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단일 오디오 파일 분할뿐만 아니라 배치 오디오 파일 분할을 수행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원하는 오디오 파일을 연 다음 시작 지점과 끝 지점을 설정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분할”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무음 감지를 사용하여 트리밍 및 분할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노래 커터

Songs Cutter 는 오디오 트랙을 자르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MP3 형식만 지원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파일 메뉴의 “열기” 버튼을 사용하여 원하는 MP3 오디오 트랙을 열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시작 지점과 끝 지점은 물론 아티스트 이름과 노래 제목을 정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슬라이스”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Ncesoft MP3 커터

Ncesoft Mp3 Cutter 는 MP3 파일을 자르고 트리밍할 수 있는 편리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절단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을 지정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잘린 부분을 미리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MP3 파일에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 효과를 적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