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오디오 조이너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오디오 참여자 목록입니다 . 이러한  오디오 조이너 를 사용하면 여러 오디오 파일을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오디오 참여자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디오 결합 소프트웨어 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형식의 오디오 파일을 WAV, WMA, MP3, FLAC, OGG 등과 같은 특정 형식으로  결합, 다양한 오디오 북 챕터를 단일 오디오 북으로 결합, 여러 오디오 결합 트랙을 하나의 논스톱 오디오 파일로 만들고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과 같은 다양한 효과를 적용하고 다양한 필터를 적용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료 오디오 결합자 목록을 살펴보고 가장 좋아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EArt 오디오 편집기

EArt 오디오 편집기 는 오디오 파일 결합을 포함하여 다양한 편집 작업을 수행하는 무료 오디오 편집기입니다. 다양한 일반 오디오 형식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파일을 시각적으로 쉽게 편집할 수 있도록 오디오 데이터 파형을 표시합니다. 참여하는 동안 오디오 파일에 다양한 효과와 다양한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3 커터 조이너 무료

MP3 Cutter Joiner Free 를 사용하면 오디오 파일을 자르고 결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오디오 클립을 큰 단일 파일에 결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오디오북 챕터를 하나의 오디오북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오디오 트랙을 하나의 논스톱 오디오 파일로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홈메이드 매쉬업도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커터 조이너

Free MP3 Cutter Joiner 는 오디오 파일을 자르고 결합하기 위한 무료 도구입니다. 오디오 품질을 잃지 않고 여러 파일 또는 다양한 파일의 일부를 하나의 큰 파일로 병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일반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MP3 소목 기능을 사용하면 많은 오디오 파일을 하나로 합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조이너

Free MP3 Joiner 는 길이와 품질이 다른 여러 MP3 파일을 하나로 결합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첫 번째 파일을 선택한 다음 두 번째 파일을 선택하고 최종 파일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두 번째 파일의 폴더에 병합합니다. 또한 결합 창에는 두 파일을 결합하는 다양한 단계가 표시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디어 대처

Media Cope 는 다목적 미디어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오디오/비디오 플레이어로서 거의 모든 오디오/비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비디오 커터입니다. 오디오/비디오 결합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합자는 여러 오디오 파일을 결합하여 하나의 큰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디오 품질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병합 MP3

Free Merge MP3 는 무료 오디오 병합 소프트웨어입니다. 여러 오디오 파일을 병합하여 하나의 큰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오 파일을 MP3, WAV, WMA 및 OGG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병합 오디오에 다양한 사전 설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오디오 형식을 하나의 큰 파일로 병합할 수 있습니다. 작고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디어조인

MediaJoin 은 널리 사용되는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병합된 단일 오디오 또는 비디오 파일로 쉽게 결합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지원되는 형식에는 MP3, WAV, WMA, OGG, AVI, MPEG-1/2 및 WMV가 포함됩니다. 병합 시 출력 오디오 파일에 대한 오디오 태그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의 비트 전송률, 주파수, 채널, VBR 및 WMA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오디오 변환 병합 무료

Audio Convert Merge Free 는 다양한 형식의 오디오 파일을 하나로 병합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작동하기 쉽습니다. 동일하거나 다른 형식의 오디오를 큰 오디오 파일로 결합하거나 병합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북의 챕터를 큰 오디오북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병합 파일의 오디오 품질을 다시 압축하거나 변경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huangs 오디오 조이너

Shuangs Audio Joiner 는 무료 오디오 파일 결합 도구입니다. 다양한 주파수와 트랙을 가진 MP3, WAV, WMA를 하나의 큰 파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여러 오디오 파일을 병합하여 선택한 형식의 큰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오디오 조이너

Free Audio Joiner 는 여러 오디오 파일을 결합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지원되는 형식은 MP3, WAV, AAC, MP2, OGG, FLAC, MPA, APE, M4A, RA, RAM, AC3, AU 등입니다. 동일한 코덱이 필요하지만 다른 컨테이너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오디오 파일을 병합할 수 있습니다. 참여 작업을 완료한 후 컴퓨터를 종료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헬륨 오디오 조이너

Helium Audio Joiner 는 여러 오디오 파일을 하나의 큰 단일 파일로 결합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많은 수의 소스 및 대상 형식을 지원합니다. 일부 지원되는 형식은 MP3, WAV, AAC, FLAC, M4A, MPC, OGG, WMA 등입니다. 결합된 트랙 사이에 무음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결과 파일에 태그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3 조이너

MP3 Joiner 는 무제한 MP3 파일을 하나로 결합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결합 파일은 디코딩 및 재인코딩되지 않으며 직접 결합됩니다. 추가 코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낮은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여러 파일을 로드할 때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파일을 알파벳순으로 정렬합니다. MP3 파일의 순서를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pic 오디오 편집기

Leapic Audio Editor 는 다기능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의 도움으로 여러 오디오 파일을 병합할 수 있습니다. 증폭,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반전, 지연 등과 같은 다양한 효과를 오디오 파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에 다른 필터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지원되는 형식은 MP3, WAV, WMA, OGG, RAW 및 기타 다양한 형식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간편한 MP3 조이너

Free Easy MP3 Joiner 는 여러 오디오 파일을 함께 병합하거나 결합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MP3, WAV, WMA, MP2, VOX 등과 같은 다양한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MP3 파일을 더 큰 파일로 결합하여 중단 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다양한 사전 설정으로 출력 품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