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중국어 학습을 위한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 31개

다음은 온라인으로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 이 웹사이트는 플래시 카드, 오디오, 비디오, 게임, 퀴즈, 번역, 음역, 풍부한 어휘 및 문법 수업과 같은 생산적인 주요 기능이 풍부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중국어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수많은 웹사이트와 도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중국어를 배우기 에 가장 좋고, 가장 효과적이고, 무료인 웹사이트를 정리했습니다 .

실제로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좋은 웹사이트가 많이 있으며 그 주된 이유는 중국어의 인기 때문입니다. 중국어는 12억 명(세계 인구의 16%)의 모국어이며 공식 언어로 사용되고 사용됩니다. 주로 중국, 대만 및 싱가포르 일부에서 발생합니다. 최초의 중국어(Zhōng wén) 기록은 3,000년 이상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중국어를 배우기 위한 좋은 접근 방식을 따르는 최고의 웹사이트만 나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기본 중국어 구문을 마스터하거나 언어의 마스터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 31개 목록입니다.

Busuu.com

Busuu.com 은 온라인으로 언어를 배울 수 있는 훌륭한 웹사이트입니다. 중국어를 배우려면 프로필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중국어로 5개 과정을 제공합니다. 그중 하나가 여행 코스입니다.

레벨을 선택하고 학습을 시작하세요. 중국어 과정은 다양한 수준의 수업으로 나뉘며 완료 후 시험을 치러야 합니다. 테스트를 완료한 후 다음 레슨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을 통해 진행 상황을 항상 추적할 수 있습니다. 중국 친구를 추가하고 채팅할 수 있습니다. 대화식 접근 방식으로 중국어를 훨씬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iveMocha.com

LiveMocha.com 은 다국어 학습 플랫폼입니다. 여기에서 등록하고 다른 언어로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만다린 중국어 과정은 총 9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마다 학습해야 할 수업이 다릅니다. 수업은 비디오 기반입니다. 각 레슨과 챕터를 완료한 후 보상 포인트를 획득하고 이 보상 포인트는 나중에 레슨을 잠금 해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중국어 학습 도구에는 중국어를 더 빨리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플래시카드도 있습니다. 프로필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이 언어를 배우도록 돕고 보상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earnlanguage.com

Learnalanguage.com   은 중국어를 온라인으로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중국어를 선택합니다. 거기에서 광범위한 중국어 단어 모음과 음역이 있는 단어 섹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단어가 분류되고 각 범주에는 각 단어의 중국어 번역을 재생하는 플래시 플레이어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중국어 사전을 사용하거나 중국어 구문을 배우거나 계획된 과정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중국어에 대해 배울 것이 많습니다.

홈페이지

Loecsen.com

Loecsen.com 에서 40개 언어 중에서   선택하여 무료로 배울 수 있습니다. 중국어는 여기서 배울 수 있는 언어 중 하나입니다. 중국어 과정은 다양한 장소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대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중국어 번역을 듣고 각 대화의 음역을 볼 수 있습니다. 오디오 재생이 제공되며 모든 장면이 이미지 렌더링을 통해 설명되므로 중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퀴즈를 풀고 진행 상황을 테스트하거나 PDF 및 MP3를 다운로드하여 어디서나 중국어 코스에 액세스하세요. 

홈페이지

DigitalDialects.com

DigitalDialects.com  은 80개 이상의 무료 언어 코스를 제공합니다. 중국어 학습 과정에는 중국어 단어, 구, 숫자, 색상 등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듈 목록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모듈이 오디오를 지원합니다. 각 모듈을 완료한 후 게임을 플레이하여 자신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중국어 어휘를 구축하기에 좋은 웹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L-Ceps

L-Ceps 는 중국어(북경어) 무료 어학 코스를 제공합니다. 10개의 레슨이 있으며 각 레슨은 다른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레슨에는 인사말, 음식, 숫자, 색상 등이 포함됩니다. 각 대화 또는 단어에는 오디오, 중국어 번역 및 음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고급 트레이너를 사용하여 중국어를 배울 수 있지만 유료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

Memrise.com

Memrise.com  은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과정을 제공합니다. 중국어를 배우려면 언어 아래의 중국어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중국어로 된 여러 코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초급, 고급 학습자, 여행자, 중국어 쓰기/읽기 과정 등으로 분류됩니다. 또한 자주 사용되는 중국어 단어, 문법, 중국어의 역사, 현대 중국어 및 기타 중국어 학습을 위한 많은 과정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웹 사이트이며 학습자와 교사 모두에게 열려 있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공부할 자신만의 중국어 과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팔로우하고 성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기능은 거의 없지만 무료 기능은 언어를 배우기에 충분합니다.

언어, 예술, 과학 및 역사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홈페이지

FluentU

FluentU.com  은 언어를 배우기에 가장 유용한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중국어를 배우려면 로그인하고 중국어 학습을 시작하려는 레벨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중국어, 일반 단어, 문법, 구문 등과 같은 모든 코스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 읽기 및 쓰기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비디오 기반이며 중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Alison.com

Alison.com  은 여러 분야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효과적인 과정의 도움을 받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중국어 코스는 7개입니다. 이 과정은 기본 중국어 학습에 도움이 되며 언어와의 첫 접촉, 자기 소개, 교통 수단 사용, 호텔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또한 시청각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된 중국어 기본 졸업장을 제공합니다. Alison.com은 중국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이며 완전 무료입니다.

홈페이지

iLanguages.org

iLanguages.org  는 100개 이상의 언어 코스가 있는 곳입니다. 중국어 학습 과정에는 총 5개의 모듈이 있습니다. 처음 네 개의 모듈은 중국어 어휘, 구문, 문법 및 플래시 카드입니다. 처음 3개의 모듈은 오디오가 지원되며 중국어의 기초를 배울 수 있습니다. 플래시 카드를 사용하면 중국어 단어를 암기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대화형 퀴즈 모듈을 통해 지식을 테스트하고 중국어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말하다

On Speak 에서는 기본 중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여행자들이 중국어를 빨리 접하기 좋은 곳이다. 이 온라인 도구에는 다양한 모듈이 있으며 이러한 모듈은 관광객이 일반적으로 방문하는 장소 전용입니다. 이 모듈에는 특정 위치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일반적인 중국어 번역 대화가 있습니다. 호텔, 공항, 레스토랑, 시장 및 은행과 같은 장소는 코스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대화의 기록된 버전을 볼 수도 있습니다. 중국어 단어의 오디오 재생과 장소 및 개체의 시각적 렌더링은 사용된 매우 깔끔한 접근 방식입니다.

홈페이지

Learnchineseez.com

Learnchineseez.com  은 무료로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오디오 지원 웹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중국어로 번역된 단어와 구문 목록만 있습니다. 단어와 구문은 중국어 학습을 절대적으로 쉽게 만드는 방식으로 배열됩니다. 예를 들어, 수업은 “Hello”를 중국어로 번역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다른 단어를 번역하고 “Hello, how are you?”와 같은 다른 구문에서 이러한 단어를 사용하여 구성됩니다. 이 구문 목록이 200개를 초과하기 때문에 중국어로 배울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홈페이지

Chinese-tools.com

Chinese-tools.com 에서 쉽고 빠르게 중국어 를 배우십시오 . 이 웹사이트는 4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진 31개의 중국어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의 도움으로 최소한의 노력으로 중국어를 쓰고 읽고 말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모든 수업은 오디오로 되어 있어 중국어 단어와 문법을 가르쳐줍니다. 단어와 구를 설명하는 대화형 모델이 사용되었으며, 이는 매우 생산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자 및 음성학에 대한 전용 수업이 있으며 대화가 시작되는 거의 모든 상황이 다루어졌습니다.

홈페이지

ChineseLearner.com

ChineseLearner.com  은 중국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전용 웹사이트입니다. 중국어 코스는 6개의 모듈로 나뉩니다. 모듈은 중국어 병음, 쓰기, 말하기, 읽기, 문법 및 노래 가사입니다. 이러한 모듈은 다양한 단원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과정은 깔끔하게 렌더링되며 완벽한 오디오 지원으로 중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상당한 양의 리소스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Chinaeducenter.com

Chinaeducenter.com 은 컨설턴트로서 전 세계 학생들이 중국 전역에서 적절한 대학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해외 학생들을 돕기 위해 무료 중국어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는 중국어 입문 및 32개의 수업이 포함됩니다. 이 레슨에서는 기본적인 중국어 발음, 단어, 구문, 문장/구 구성, 어휘 및 상황 기반 대화의 중국어 번역을 가르칩니다. 이 과정은 중국어를 정확하게 발음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는 병음을 가르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홈페이지

Freechineselessons.com

Freechineselessons.com  은 온라인으로 중국어를 배우기 위한 무료 레슨을 제공합니다. 기초 수업은 기본적인 중국어를 쓰고 말하는 법을 가르치며, 초급 섹션은 4개의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자신을 소개하고 가족, 국가 및 직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중국어 말하기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비디오 레슨도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 링크된 중국어 관련 블로그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Zhongwenred.com

Zhongwenred.com  에서 중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는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 학습 코스는 120개의 레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레슨은 중국어 어휘를 기반으로 하며 구문을 기반으로 하며 해당 구문은 중국어로 번역되고 음역됩니다. 구문과 동일한 문맥을 사용하여 다른 단어로 새로운 구문을 만들고 번역 및 음역합니다. 오디오는 발음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공되며 전체 과정은 PDF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중국어를 더 빨리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포럼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Zhongwen 웹 사이트 시리즈, 즉 Red, Blue & Green 에는 3가지 할부가 있습니다 . 이들은 다른 웹사이트이며 중국어를 배우는 동안 다른 목적을 수행합니다.

홈페이지

Zhongwenblue.com

Zhongwenblue.com  은 Zhongwen 웹사이트 시리즈의 두 번째 편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주로 중국어 번체 수업을 듣거나 중국어 교과서를 공부하면서 동시에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리소스입니다. 총 120개의 레슨이 있으며, 이 레슨에는 간단한 구문이 있으며 이러한 구문은 중국어로 번역 및 음역됩니다. 수업의 문구는 관련 어휘와 연결되어 중국어를 이해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Zhongwengreen.com

Zhongwengreen.com  은 Zhongwen  웹사이트 시리즈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부분입니다   . 이 웹사이트는 다른 중국어 학습 자료 또는 기타 온라인 리소스에 추가하여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웹사이트에는 59개의 강의만 있습니다. 각 수업을 통해 일반적인 대화의 중국어 번역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과정의 PDF 및 오디오 재생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MIT 오픈 코스웨어

MIT Open Courseware  는 중국어(북경어) 기초 과정에 대한 무료 온라인 교과서를 제공합니다. 코스는 4개 파트로 나뉩니다. 중국어 수업은 소개, 중국어 알파벳, 숫자, 발음 및 문법에서 시작됩니다. 과정을 진행하면서 중국어가 깊고 명확하게 설명됩니다. 더 나은 이해를 위해 과정은 오디오로 지원됩니다. 강의는 PDF로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Clearchinese.com

Clearchinese.com  은 초보자가 중국어 학습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6개의 학습 모듈이 있습니다.

  • 중국어를 배우다
  • 중국어 사전
  • MP3 중국어 수업
  • 비디오 레슨
  • 중국어 이름 조회
  • 중국어 작문 수업

오디오 지원이 있는 첫 번째 모듈로 기본부터 시작하거나 MP3 및 비디오 레슨을 받거나 중국어 쓰기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레슨도 분류되어 있으며 초보자, 초급 또는 중급 레벨을 위한 다양한 레슨이 제공됩니다. 중국어를 배우기 위한 비디오도 흥미롭고 교육적입니다.

홈페이지

Learnchineseeveryday.com

Learnchineseeveryday.com  은 매우 흥미로운 웹사이트입니다. 중국어 알파벳은 발음, 문자 및 해당 알파벳을 포함하는 단어와 함께 이 웹사이트에 매일 게시됩니다. 이 웹사이트에 오셔서 중국어에 대해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주 5일은 중국어 알파벳이 게시되고 나머지 2일에는 중국어 문법, 관사, 어휘, 병음, 숫자, 연습문제 등 다양한 콘텐츠가 게시됩니다. 이전에 게시된 모든 콘텐츠는 보관되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Chinese-outpost.com

Chinese-outpost.com 은 무료 중국어 학습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발음, 문자 및 문법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각 부분에는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수업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오디오 지원이 없지만 중국어의 기초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많은 중국어를 가르칠 수 있습니다. 수업 외에도 이 웹사이트에는 어린이를 위한 중국어 코스, 중국어 사전 및 몇 가지 중국어 학습 리소스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cardbatch.com

cardbatch.com 은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무료 웹사이트입니다. 다른 유사한 웹사이트와 달리 학생들에게 500개의 일반적인 중국어 단어를 가르치는 플래시 카드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중국어 단어와 그 발음이 포함된 다섯 가지 플래시 카드 세트가 있습니다. 플래시 카드를 선택하면 사용자는 그 의미를 보고 발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Coursera.org

Coursera.org  는 전 세계의 대학 및 조직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온라인 과정을 무료로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이 중국어 과정은 북경대학교에서 제공합니다. 비디오 및 퀴즈 기반 중국어 학습 과정으로 자신의 속도에 맞춰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중국어로 의사 소통하는 법을 배우는 초급 과정입니다. 사용되는 표현은 일상 대화이며 퀴즈는 중국어 연습에 매우 유용합니다.

홈페이지

Chinese-ilab.com

Chinese-ilab.com  은 초급 및 초급 수준의 학습자를 위해 중국어로 언어 수업을 제공합니다. 두 과정 모두 비디오 슬라이드 및 오디오 지원이 있습니다. 이 모듈은 중국어 톤과 기본 대화에 대한 레슨을 제공합니다. 퀴즈를 풀고 게임을 플레이하여 중국어를 테스트하고 지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단어를 배울 수 있는 어휘 섹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Goethe-verlag.com

Goethe-verlag.com  은 중국어 학습을 위한 콘텐츠가 풍부한 웹사이트입니다. 중국어 코스에는 배울 수있는 100 개의 레슨이 있습니다. 이 레슨에는 어휘 기반 대화, 숫자 및 문법이 포함되며 중국어로 번역 및 음역되고 오디오 재생이 지원됩니다. 이러한 수업은 주어진 시나리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대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오디오는 이해하기 쉽고 남성 및 여성 음성으로 이중 재생됩니다.

홈페이지

Antosch-and-lin.com

Antosch-and-lin.com  은 중국어 초급 학습자를 위한 웹사이트입니다. 중국어 코스는 단어와 문장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쉬운, 중간, 어려운 또는 혼합 모드로 중국어 단어와 문장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험을 보거나 게임을 하거나 객관식 질문에 답하여 중국어 지식을 넓힐 수 있습니다. Fill the gap과 같은 별도의 모듈을 사용하여 문장 형성을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Elanguageschool.net

Elanguageschool.net  은 중국어를 읽고 쓰고 말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무료 리소스입니다. 중국어 과정은 중국어 단어/문구, 문자, 자습서 비디오, 중국 역사 및 문화에 대해 교육하는 5개 모듈로 나뉩니다. Words & Phrases 아래에는 중국어 번역의 Words & Phrases를 소개하는 50개의 레슨이 있습니다. 중국어에 대한 자세한 학습을 ​​위한 10개의 비디오 자습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사 및 문화 섹션에서는 중국의 언어와 기원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Mylanguages.org

Mylanguages.org  는 무료 다국어 학습 웹사이트입니다. 중국어 학습 과정은 어휘 기반입니다. 레슨은 주로 단어 모음이며, 소속 그룹에 따라 분류되며 오디오 재생이 지원됩니다. 수업에는 중국어 문법, 숫자, 비디오 및 음역도 포함됩니다. 또한 중국어 라디오 방송을 듣고 퀴즈와 테스트를 통해 중국어 실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inguanaut.com

Linguanaut.com  은 중국어 문자, 알파벳, 구, 어휘 및 문법을 배울 수 있는 중국어 무료 수업 10개를 제공합니다. 또한 가상 중국어 키보드와 번역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과정은 오디오 재생이 지원되지 않으므로 전적으로 음역에 의존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