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어를 배우기 위한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 39개

온라인으로 독일어를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 목록을 제시합니다  . 이 웹사이트 에는 플래시 카드, 오디오, 비디오, 게임, 퀴즈, 플래시 카드, 짝짓기 게임, 풍부한 어휘 및 문법 수업과 같은 수많은 언어 학습 도구가 있습니다 .

독일어를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무료가 아니거나 독일어를 가르칠 자원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독일어를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 를 걸러냈습니다. 이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독일어 읽기, 쓰기 및 말하기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독일어 정보 (Deutsh): 유럽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언어입니다.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리히텐슈타인, 벨기에를 포함한 38개국에서 1억 3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모국어입니다. 독일어는 크게 하이 독일어와 저지 독일어의 두 가지로 나뉩니다. 차이점은 높고 낮은 악센트 때문입니다. 독일어는 비즈니스, 문화, 역사, 과학, 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독일어는 또한 두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과학 언어입니다.

다른 언어에 관심이 있으시면  독일어를 배우기 위한 소프트웨어  목록과 온라인 중국어를 배우기 위한 무료 웹사이트 목록을 확인하거나 최고의 온라인 밈 생성기 목록을 사용해 보십시오.

Busuu.com

독일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웹사이트 중 하나는 Busuu.com 입니다. 웹사이트에서 프로필을 만들고 무료로 독일어를 배우기 시작하세요. 초급, 초급, 중급, 중상급 및 여행 코스의 5가지 수준의 학습 과정을 제공합니다. 각 레벨을 완료한 후에는 시험을 치러야 합니다. 타임라인 기능을 통해 독일어 학습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회원 목록을 검색하고 그들과 채팅하여 독일어 실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Duolingo.com

Duolingo.com 은 독일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무료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반응이 좋으며 사용자 측의 오디오 상호 작용도 필요합니다. 독일어를 처음 접하는 경우 기초부터 학습을 시작하세요. 독일어에 대한 약간의 지식이 있는 경우 반배치 테스트를 통해 적절한 수준의 과정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독일어 단어와 구를 배우고, 시험을 치르고, 진행 상황을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ivemocha.com

Livemocha.com 에서 무료 로 독일어를 배우세요 . 독일어 수업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레슨은 코인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이 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레슨을 받는 동안에도 받을 수 있습니다. 독일어 알파벳, 어휘 및 플래시 카드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본 독일어 수업을 마친 후 문장 형성, 발음 및 문법을 배우십시오. 비디오 및 오디오 지원으로 독일어를 매우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earnlanguage.com

Learnalanguage.com 에서 완전히 무료 로 독일어를 배우세요 . 독일어 학습 과정은 단어, 문법, 구, 독일어 사전, 독일어 학습 블로그와 같은 모듈로 분류됩니다. 이러한 모듈은 다른 부분으로 더 하위 범주화됩니다. 모든 수업은 오디오 재생이 지원되며 단어와 구문의 독일어 번역을 재생합니다. 언어 게임을 할 수도 있고 플래시 카드를 사용하여 독일어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을 통해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과정의 독일 문화 섹션에서 독일 문화와 독일어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홈페이지

BBC 언어 학습

BBC 에서 제공되는 학습 자료의 도움으로 독일어를 배우십시오 . 이 웹사이트는 독일어 알파벳과 문구를 배울 수 있는 오디오 지원 레슨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는 콘텐츠가 풍부합니다.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문구를 배웁니다. 초급, 아마추어 및 고급 수준의 독일어 학습자를 위한 모듈이 있습니다. 문법, 문장 형성 및 작문 모듈이 모두 독일어를 배우기에 좋은 곳입니다.

홈페이지

Loecsen.com

Loecsen.com 에서 무료로 독일어를 배우십시오 . 이 구문과 독일어 학습을 위한 대화 기반 리소스는 각 구문의 오디오 재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삽화를 통해 시나리오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문구와 대화가 해당 상황의 범주에 따라 나열됩니다. 과정의 PDF 및 MP3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Digitaldialects.com

독일어 학습 과정은 DigitalDialects.com 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 모듈을 통해 독일어 알파벳, 숫자, 구문, 어휘, 문법 등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듈은 오디오가 지원되며 이미지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여 독일어를 효율적으로 가르칠 수 있습니다. 독일어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언어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온라인으로 독일어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리소스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독일어 어때요?

이 놀라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독일어를 배우세요. Wiegehtsgerman.com 은 다양한 독일어 코스를 제공합니다. 초보자, 중급자, 고급 학습자 모두를 위한 과정이 이 웹사이트에 있습니다. 여행, 의료 또는 비즈니스 목적으로 독일을 방문하는 경우에도 이 웹사이트에 코스가 있습니다. 수업은 이러한 과정에 따라 할당됩니다. 이 수업은 독일어 숫자, 구, 어휘, 문장 형성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각 수업에는 언어 게임이 첨부되어 있어 독일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로그인하여 저장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L-ceps.com

L-ceps.com 은 오디오 지원 독일어 학습 웹사이트입니다. 독일어 학습 리소스에는 배울 수 있는 10개의 레슨이 있습니다. 각 레슨은 단어/문구로 구성되며 독일어로 번역됩니다. 수업은 인사말, 숫자, 음식, 가족, 달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도움으로 독일어에 대한 강력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Vocabulix.com

Vocabulix.com  에서 무료로 독일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독일어 학습 과정에는 어휘(객관식), 어휘(맞춤법)의 5개 모듈이 있습니다. 동사, 문법 및 읽기. 첫 번째 모듈, 즉 어휘(객관식)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듈을 완료하면 다른 모듈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듈에는 다양한 상황에 기반한 다양한 수업이 있습니다. 이 수업은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되므로 독일어를 매우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Memrise.com

Memrise.com  은 무료로 독일어를 배울 수 있는 광범위한 웹사이트입니다. 독일어 어휘, 동사, 문법, 알파벳, 발음 등과 같은 주제를 포함하는 끝없는 수업 목록이 있습니다. 독일어의 기초부터 시작하여 다음 단원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등급에 따라 이러한 레슨을 선택하십시오. 이 강의는 다양한 사용자가 만들고 양질의 콘텐츠가 풍부합니다. 언어를 잘 아는 경우 코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동일한 언어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를 친구로 추가하고 그들과 상호작용을 시작하여 계속해서 더 많이 배우십시오.

홈페이지

thegermanproject.com

thegermanproject.com 에서 독일어의 기초를 배우고 독일어로 대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이 웹사이트의 독일어 코스는 15개의 레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독일어 알파벳, 숫자, 어휘 및 발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퍼즐, 게임 및 연습을 포함하여 독일어 회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의 콘텐츠는 매우 풍부하고 유익합니다. 코스 외에도 독일어 이야기, 시험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FluentU.com

FluentU.com 은 독일어 학습을 위한 무료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초보자, 초급, 중급, 중상급 또는 고급 원어민 학습자로 독일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각 모듈에는 독일어 번호 매기기, 어휘, 발음, 구, 문법 등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수업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더 나은 학습 경험을 위해 오디오 재생이 지원됩니다.

홈페이지

Alison.com

Alison.com  은 온라인에서 다양한 주제를 배울 수 있는 센터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독일어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독일어 학습 과정에는 내용과 평가의 두 가지 모듈이 있습니다. 독일어 알파벳, 숫자, 문법, 단어 등을 배울 수 있는 “자기 속도에 맞춰 배우기” 과정입니다.

홈페이지

iLanguages.com

iLanguages.com  은 어휘, 구문, 문법 및 플래시 카드를 통해 독일어를 가르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학습 리소스는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됩니다. 일반적인 독일어 단어 및 구문 목록에서 배우고 독일어 말하기를 시작하세요.

홈페이지

말하다

Speak  는 대화를 통해 독일어 학습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대화는 모든 관광객이 독일을 여행하는 동안 직접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합니다. 모듈은 공항, 호텔, 쇼핑, 시장, 은행, 소개 등에서 일어날 수 있는 화이트 대화를 포함합니다. 이 독일어 학습 자료는 여행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홈페이지

Goethe-verlag.com

Goethe-verlag.com  에는 독일어를 가르치는 100개의 무료 강의가 있습니다. 이 수업은 대화, 구문 및 문법에 따라 크게 분류됩니다. 문구는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되며 독일어 발음을 가르쳐줍니다. 문법도 아주 깔끔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ielanguages.com

ielanguages.com 에는 배울 수 있는 독일어로 된 100개의 레슨이 있습니다. 이 수업은 오디오 지원이 제공되며 정말 이해하기 쉽습니다. 기본 구문, 대화, 문법, 발음, 고급 문법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독일어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무료 리소스 중 하나입니다.

홈페이지

Speakgerman.co.uk

Speakgerman.co.uk  는 독일어 학습을 위한 훌륭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오디오 지원 일반 구문 및 어휘 목록에서 독일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독일어를 아는 회원 목록을 검색하고 그들과 대화를 시작하여 대화형 방식으로 독일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ToLearnFree.com

ToLearnFree.com 은 독일어를 가르치기 위한 긴 수업 목록을 제공하며 이 웹사이트는 완전히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학습을 시작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배치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독일어 학습 과정은 초급, 중급, 고급의 3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레벨은 독일어 알파벳, 어휘, 발음, 문법, 구, 문장 형성 등과 같은 다양한 수업으로 구성됩니다. 진행 상황을 표시하기 위해 테스트를 해보세요. 대부분의 수업은 오디오가 지원됩니다.

홈페이지

WeSpeke.com

WeSpeke.com  은 새로운 언어를 배우고 연습할 수 있는 온라인 네트워크입니다. 독일어를 배우려면 모국어와 함께 기본 설정을 지정하십시오. 웹사이트에서 선호도가 일치하는 사람들의 목록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과 채팅을 시작하고 독일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들을 추가하고 정기적으로 독일어를 배우기 위해 연락을 유지하십시오.

홈페이지

Antosch-and-lin.com

Antosch-and-lin.com  은 초급 수준의 독일어 학습을 위한 웹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독일어 단어와 구문을 배우세요. 쉬움, 중간 및 어려움 모드를 사용하면 코스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과 연습문제를 통해 독일어를 더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오디오 재생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Elanguageschool.net

Elanguageschool.net 에서 무료로 기본 및 고급 독일어를 배우십시오 . 독일어 알파벳, 단어 및 문구로 독일어 학습을 시작하십시오. 기초를 배웠을 때 독일어 문법으로 진급하십시오. 모든 내용은 매우 간략하고 깔끔하게 설명되었습니다. 예문과 발음을 이해하기 위해 과정의 MP3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또한 동영상을 거의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독일어를 정말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Mylanguages.org

Mylanguages.org  에는 방대한 독일어 수업 목록이 있으며 모두 무료입니다. 이 수업에는 독일어 알파벳, 어휘, 숫자, 문법, 문장 형성, 발음 등이 포함됩니다. 사용 가능한 독일어 사전에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수업은 MP3 재생 및 사진 렌더링으로 지원됩니다. 당신은 또한 몇 가지 퀴즈와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inguanaut.com

Linguanaut.com  에는 독일어 학습을 위한 광범위한 학습 자료 모음이 있습니다. 독일어의 기초부터 바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으며 구문, 문법, 어휘, 발음 등으로 더 발전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섹션은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됩니다. 독일어 번역기와 키보드도 제공되었습니다. 독일어에 대한 비디오 자습서를 볼 수 있으며 진행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테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Speak7.com

Speak7.com  은 독일어를 배우기에 유용한 웹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의 언어 학습 과정은 문법, 어휘, 오디오 과정, 방법(문구), 방언, 역사 및 문화의 6개 모듈로 나뉩니다. 이 모듈은 여러 단원으로 나뉩니다. 독일어 알파벳, 숫자, 구문 등으로 학습을 시작하세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른 섹션으로 이동하세요. 오디오 코스에는 오디오 지원을 통해 독일어로 번역된 다양한 단어와 구가 있습니다. 또한 이 웹사이트에서 퀴즈를 찾을 수 있으며 퀴즈를 통해 독일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ellomylo.com

Hellomylo.com  에는 초보자용과 고급 학습자를 위한 두 가지 독일어 코스가 있습니다. 각 과정에는 10개 이상의 모듈이 있습니다. 이 모듈은 게임과 퀴즈를 기반으로 합니다. 구문/단어를 번역에 연결하고 번역을 들으면서 독일어를 배우십시오. 이 모듈에는 다양한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문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독일어를 배우기에 좋고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Deutsch-lernen.com

Deutsch-lernen.com  은 취업 및 학업 등 다양한 이유로 독일을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웹사이트입니다. 여기에는 독일어를 가르치는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일어에 대한 일반적인 소개부터 시작하여 초급, 고급 수준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독일어 실력을 연마하기 위한 연습 문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험을 통해 독일어 지식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German.about.com

German.about.com 은 독일어로 언어 학습 과정을 제공하는 다목적 웹사이트입니다. 그것은 독일어에 대한 방대한 콘텐츠 모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일어 어휘, 문법, 작문, 발음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우 유용한 것으로 판명될 수 있는 다양한 블로그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모듈은 다양한 레슨으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내용은 매우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모든 독일어 학습자들이 꼭 시도해야 할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Easy-online-german.com

Easy-online-german.com 은 온라인으로 독일어를 배우기 위한 무료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초보자로서 이 웹사이트에서 독일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독일어 알파벳, 어휘, 문법 등을 가르칠 것입니다. 이 과정은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되어 독일어 발음을 배우고 독일어로 더 잘 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독일어 어휘 목록은 방대하고 유익합니다. 또한 독일어에 대한 더 나은 지식을 위한 비디오 교육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쉽게 독일어 배우기

Learn German Easy  는 독일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포털입니다. 기본 독일어 코스는 24개의 레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수업은 독일어, 알파벳, 숫자, 어휘, 발음, 문법, 구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각 섹션에는 수업이 끝날 때 연습 문제가 있어 독일어를 더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콘텐츠에 대한 오디오 지원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Europa-pages.co.uk

기본 독일어 학습 리소스는 Europa-pages.co.uk 에서 제공 됩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일반적인 독일어 단어와 구문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또한 독일어 숫자, 발음, 인사말, 색상 등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오디오 재생이 완벽하게 지원되며 각 모듈에서 독일어 학습에 도움이 되는 교육 비디오도 찾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101languages.net

101languages.net  은 독일어를 쉽게 배울 수 있는 다국어 학습 플랫폼입니다. 주로 독일어 학습 코스의 PDF를 호스팅하며 각 레슨의 오디오를 들으면서 읽을 수 있습니다. PDF는 다운로드하거나 웹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몇 가지 추가 옵션:

  • 독일 라디오
  • 어휘 수업
  • 독일어 키보드
  • 가장 일반적인 단어
  • 오늘의 독일어 단어
  •  빠른 번역기
  • 독일 신문
  •  유용한 구절
  • 단어 목록
  • 플래시카드

홈페이지

Poplearn.com

Populearn.com  은 쌍방향 독일어 학습 과정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독일어 단어와 구문의 번역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단어/구절을 듣고 주어진 상자에 단어/구문을 올바르게 입력한 다음 다른 단어/구절로 이동합니다. 이 과정은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며 독일어 문법, 시제 등의 수업을 제공합니다. 제공된 공간에 단어를 올바르게 입력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이상 이동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Deutsched.com

Deutsched.com 의 독일어 학습 프로그램  은 3개의 모듈로 나뉩니다. 이 모듈은 독일어 발음, 어휘 및 문법입니다. 각 모듈 아래에서 서로 다른 범주로 나누어진 수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발음 모듈은 오디오 재생을 완벽하게 지원하며 독일어 발음을 매우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림으로 단어를 설명하는 어휘 섹션이 매우 방대하고 독일어 문법도 매우 깔끔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Yesgerman.com

Yesgerman.com  은 독일어로 된 22개의 수업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독일어에 대한 기본 소개로 시작하여 어휘, 기본 문법 및 대화를 시작합니다. 기초를 마친 후에는 다른 레슨으로 넘어가 고급 문법, 문장 형성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각 레슨은 매우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주제에 대해 의문이 있는 경우 수업 아래에 의견을 남기고 다른 학습자와 토론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Internetpolyglot.com

Internetpolyglot.com  은 무료로 여러 언어를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주로 영어에서 독일어로 번역된 단어/문구 목록이 있습니다. 또한 독일어 학습에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대화형 언어 게임 모음이 있습니다. 슬라이드 쇼, 타이핑 게임과 같은 게임이 있습니다. 추측 게임, 일치 게임. 무료 독일어 문법 수업을 듣고 독일어를 마스터하세요.

홈페이지

German-grammar.de

German-grammar.de  는 독일어를 배울 수 있는 무료 소스입니다. 총 35개의 독일어 문법 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장은 다른 섹션으로 더 나뉩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독일어를 깊이 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일부 섹션은 멀티미디어에서도 지원되므로 독일어 발음 및 말하기를 배울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독일어를 배우는 데 매우 유용한 리소스가 있는 다재다능한 웹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Softschools.com

Softschools.com  은 어린이를 위한 온라인 교육 포털로 다양한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독일어 모듈도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플래시 카드와 일치하는 게임을 통해 독일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게임은 여러 범주로 나뉩니다. 주로 독일어 어휘를 광범위하게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독일어를 배울 수 있는 30개 이상의 모듈이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홈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